[창립기념일을 축하합니다] 금주(5월 13~19일)
입력 : 2024. 05. 13(월) 00:00
현영종 기자 yjhyeon@ihalla.com
“고품질 철강 제품 원활한 공급 최선”


▶세덕철강=13일 창립 29주년을 맞은 세덕철강(대표 박영필·사진)은 고품질 철강 제품을 원활히 공급해 소비자들로부터 신뢰받는 업체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지난해 9월 제주시 화북공업단지에서 이호1동으로 사무실을 확장 이전하며 현대제철(주)에서 생산하는 철판과 H빔, 형강제품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도내 건설·건축 현장과 공업사 등에 조달하는 등 소비자가 원하는 규격제품 공급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박영필 대표는 "그동안 쌓아온 고객과의 신뢰를 지키기 위해 원활한 제품 공급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756-7137.







“신사업·혁신경영으로 해외진출 노력”


▶(주)대경엔지니어링=14일 창립 29주년을 맞는 (주)대경엔지니어링(대표 허경자·사진)은 전기·통신·소방 분야의 설계·감리·시공·안전관리·시설관리를 주 업종으로 하는 종합엔지니어링 회사다. 특히 스마트그리드 비즈니스와 관련된 전기자동차 충전 인프라, 에너지 자립섬 프로젝트 등 신사업 추진과 국내·외 시장을 겨냥한 공격 경영을 펼치고 있다.

허경자 대표는 "'혁신하는 대경, 감사하는 대경인'을 목표로 삼아 국내와 해외로 발돋움하는 회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717-8900.









"조합원 소득 증대·복지 향상 노력"


▶제주시산림조합=18일 창립 62주년을 맞는 제주시산림조합(조합장 김근선·사진)은 1962년 설립 후 미세먼지 저감과 산림의 공익적 기능 향상을 위해 조림, 숲가꾸기, 산림보호사업 등의 산림사업을 펼쳐왔다. 또 조합원·지역주민들을 위한 상호 금융사업뿐 아니라 조합원들이 생산한 임산물과 농산물의 유통체계를 구축, 소득증대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김근선 조합장은 "조합원의 소득 증대 및 복지 향상과 제주도민의 경제 활성화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742-4883.

현영종기자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이         름
이   메   일
9805 왼쪽숫자 입력
비밀번호 삭제시 필요
祝 창립기념일을 축하합니다 주요기사더보기

기사 목록

한라일보 PC버전
검색 입력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