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그린 제주 업사이클 교육 수료식
김지은 기자 jieun@ihalla.com입력 : 2022. 12. 08(목) 00:00
제주특별자치도는 지난 6일 제주시 오션스위츠호텔 캐놀라홀에서 '스마트그린 제주 업사이클 교육&공모전' 수료식과 시상식을 진행했다.

지난 10월부터 진행한 업사이클 교육에는 10대부터 5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도민 16명이 참가했으며, 업사이클 전문교육을 이수해 오영훈 제주도지사가 수여하는 수료증을 받았다.





서귀포문화원 문화예술인 토크콘서트


서귀포문화원(원장 강명언)은 지난 5일 제주국제컨벤션센터 한라홀에서 지역문화활성화사업 '2022 문화예술인 초청 토크콘서트'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서귀포지역 문화예술 발전에 공헌하는 지역 원로, 문화예술인, 기관장 및 관계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시를 통해 헤아리는 삶의 지혜'라는 주제로 나태주 시인의 특강과 만찬으로 진행됐다.





제주중앙신협 사랑의 김치 후원금 전달


제주중앙신협(이사장 김태용)은 지난 1일 삼도2동 새마을부녀회에 이웃나눔 사랑의 맛김치 지원사업에 써달라며 후원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사랑의 맛김치 지원사업은 관내 어려운 이웃을 방문해 직접 담근 김장김치를 전달하는 사업이다.

김태용 이사장은 "연말을 맞아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희망한다"며 "앞으로도 더욱 많은 이웃들에게 따뜻한 손길이 닿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제주지역세무사회 이웃사랑 성금 기탁


제주지역세무사회(회장 배종웅)는 지난 6일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강지언) 회의실을 방문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이웃사랑 성금 300만원을 기탁했다.

이번 성금은 제주지역세무사회 회원들이 십시일반 마련한 것으로, 도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생계비·의료비 등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배종웅 회장은 "우리 지역사회가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내는데 보탬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이         름
이   메   일
6728 왼쪽숫자 입력
비밀번호 삭제시 필요
사람과사람 주요기사더보기

기사 목록

한라일보 PC버전
검색 입력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