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도선사회 저소득가정에 후원금
김지은 기자 jieun@ihalla.com입력 : 2022. 12. 08(목) 00:00
제주항도선사회(회장 이명진)는 지난 6일 제주시 건입동사무소(동장 김시중)에서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이웃사랑 성금 400만원을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강지언)에 기탁했다. 이번 성금은 건입동사무소를 통해 도내 저소득가정에게 생계비·의료비 등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이명진 회장은 "충분한 지원을 받지 못하는 복지사각지대의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기부에 참여했다"고 말했다.







양영순 서부자원 대표 이웃사랑 성금


(주)서부자원(대표 양영순)은 지난 6일 제주시 외도동주민센터(동장 한지연)에서 이웃사랑 성금 100만원을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강지언)에 기탁했다. 이번 성금은 도내 복지사각지대 발굴과 해소에 사용될 예정이다.

양영순 대표는 "어려운 시기인만큼 주변 소외된 이웃들을 도와야겠다고 생각했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나눔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제16회 제주도지사기 해동검도대회

대한해동검도 제주자치도협회가 주최한 제16회 제주특별자치도지사기 해동검도대회가 지난달 26일 제주한라체육관에서 열렸다. 대회 결과 제주삼양도장이 종합 우승을 차지했으며 이도도남도장이 준우승을 차지했다. 최우수 도장은 제주총본관, 화순무사관, 우수 도장은 외도도장, 조천도장, 용담진무관, 인화도장, 제주본관, 대정만재도장, 서울아라한 해동검도 등이다.





청소년범죄예방위원 환경정화 캠페인


법무부 청소년범죄예방위원 제주지역협의회(회장 고영두) 범죄예방분과위원회 동부지구(회장 고명철)는 최근 박남규 범죄예방분과위원장, 김봉옥 감사, 위원 2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제주시 아라동에 위치한 삼의악 오름에서 환경정화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에는 코로나19에 대처한 범죄예방활동에 관한 교육과 월례회의도 진행됐다.





조천읍 산불감시초소 감시원 노고 격려


오효선 조천읍장은 지난 11월부터 시작된 산불조심기간에 관내 8개 산불감시초소를 방문해 초소, 탐방로 등의 시설물 안전 점검 및 감시원의 노고를 격려했다.





유창수산 씀씀이가 바른 캠페인 가입


서귀포시 대정읍 유창수산(대표 고경희)은 지난 5일 대한적십자사제주특별자치도지사(회장 오홍식)에서 실시하는 '씀씀이가 바른 캠페인'에 동참했다.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이         름
이   메   일
6728 왼쪽숫자 입력
비밀번호 삭제시 필요
사람과사람 주요기사더보기

기사 목록

한라일보 PC버전
검색 입력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