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기념일을 축하합니다] 6월 3~9일
입력 : 2024. 06. 03(월) 00:00
문미숙 기자 ms@ihalla.com
"청정 환경 보전과 일자리 창출"

▶(주)미래제주=(주)미래제주(회장 김동완·사진)가 오는 5일 창립 26주년을 맞이한다. 미래 환경의 중요성을 인식한 업체는 창립 후 도내에서 발생하는 건설폐기물을 재활용한 재생골재 생산부터 건설현장 임목폐기물 처리와 건물철거업 분야에서 선두 업체로 자리잡고 있다.

김동완 회장은 "토목·건축 현장에서 필요로 하는 상황들에 대해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해 오면서 미래 제주의 청정 환경 보전과 일자리 창출에도 힘쓰고 있다"고 밝혔다. ☎ 799-3800.



"우수 제품 소비자에게 공급"

▶한양상사=오는 7일 창립 63주년을 맞는 한양상사(대표 고신관·사진)는 사무용품과 전산용품, 문구류 도·소매 전문업체다. 60년이 넘는 회사의 명성에 걸맞게 일반 사무용품에서부터 측량 기구, 정부 행정 지도 등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면서 대형 유통점과 차별화하고, 고품질의 제품을 더 빠르게 공급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고신관 대표는 "우수한 제품을 소비자에게 공급하는 한 발 앞선 서비스를 제공해 전문업체의 명성을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 722-6693.



"축적된 기술력으로 책임 시공"

▶주원종합건설(주)=오는 8일 창립 24주년을 맞는 주원종합건설(주)(대표이사 강성훈·사진)는 축적된 기술력과 책임감 있는 완벽 시공으로 고객 신뢰를 받고 있다.

현재 오라 아라 하수관로 정비사업(2공구), 추자항 물양장 시설 및 개축공사, 섬진강 남원1지구 하천정비사업 등을 진행 중이다.

강성훈 대표이사는 "차별화된 브랜드 건설로 도약하면서, 앞으로 다른 지방 건설사업에도 참여하는 등 사업을 확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727-3333.



"자동차 종합병원으로 신뢰 쌓아"

▶(주)산지공업사=제주시 화북공업단지에 위치한 도내 등록업체 1호 정비공장인 (주)산지공업사(대표 한봉심·사진)가 오는 9일 창립 55주년을 맞이한다. 3대에 걸쳐 경영해 오면서 현대자동차로부터 전문공장 승인을 받는 등 기술력을 갖춰 모든 차량 검사와 차량 매연저감장치 장착과 노후차량 조기폐차 성능점검, 크레인과 특수차 엔진 정비 등 자동차 관련 서비스를 극대화하고 있다.

한봉심 대표는 "도내 최대 규모의 공업사라는 자부심으로 더욱 신뢰받는 업체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 758-7182~7184.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이         름
이   메   일
4657 왼쪽숫자 입력
비밀번호 삭제시 필요
祝 창립기념일을 축하합니다 주요기사더보기

기사 목록

한라일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