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십자, LG후원으로 간편식 세트 전달
입력 : 2026. 01. 12(월) 23:00
김미림 기자 kimmirimm@ihalla.com
[한라일보] 대한적십자사제주특별자치도지사(회장 정태근)는 12일 LG의 후원으로 희망풍차 결연가구 및 도내 위기가정 482세대 등에 간편식 세트를 지원했다.

이번 지원은 경제적 어려움과 돌봄 공백 등으로 식생활 유지에 어려움을 겪는 위기가정을 돕기 위해 마련됐으며 조리 부담을 줄이면서도 기본적인 영양을 챙길 수 있도록 실생활에 활용도가 높은 식품 위주로 구성됐다.



김미숙 복지가족국장 나눔캠페인 성금

김미숙 제주시 복지가족국장은 최근 제주시청 복지가족국장실에서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강지언)가 진행하는 희망2026나눔캠페인에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김 국장은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이 조금이나마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기부에 동참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나눔을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공직자가 되겠다"고 전했다.



한올간병봉사회 요양원 재능나눔 공연

한올간병봉사회(회장 변명효) 공연단은 지난 9일 제주시 외도동에 위치한 성지요양원을 찾아 재능나눔 공연봉사 활동을 펼쳤다.

이날 민요공연과 색소폰연주 등 다양한 공연을 펼쳐 어르신들에게 문화체험의 기회를 제공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한올간병봉사회에서는 매월 2~3회 도내 요양원 등 노인복지시설을 찾아 공연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서귀포칠십리로타리클럽 김장 봉사

서귀포칠십리로타리클럽(회장 한순자)은 지난 10일 김장 담그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회원 30여 명이 참여해 함께 김장을 진행했으며, 행사를 통해 담근 김치는 정혜재활원과 제남보육원, 기로회요양원, 청소년여성쉼터 등 서귀포 지역 복지시설에 전달됐다.

김치는 전달받은 각 복지시설을 통해 지역 내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기사제보
▷카카오톡 : '한라일보' 또는 '한라일보 뉴스'를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 064-750-2200 ▷문자 : 010-3337-2531 ▷이메일 : hl@ihalla.com
▶한라일보 유튜브 구독 바로가기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이         름
이   메   일
8209 왼쪽숫자 입력
비밀번호 삭제시 필요
사람과사람 주요기사더보기

기사 목록

한라일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