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제주일고 총동문회 ‘일고인의 밤’
입력 : 2025. 12. 08(월) 23:00
김미림 기자 kimmirimm@ihalla.com
[한라일보] 재경제주일고 총동문회(회장 유병규)는 지난 5일 서울 서초구 양재동 엘타워 7층 그랜드홀에서 '제36회 일고인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재경 동문들이 한자리에 모여 한해를 돌아보고 모교에 대한 애정을 나누기 위해 마련된 이날 현장에는 유병규 회장을 비롯한 350여 명의 동문이 참석했으며, 재경 총동문회 측은 행사 도중 모교 발전을 위한 장학기금 1000만 원을 기탁했다.



제주평화인권헌장 폐기촉구 기자회견

제주거룩한방파제 등 시민단체 연합은 8일 제주특별자치도청 앞에서 '가짜 제주평화인권헌장 폐기촉구 도민연합 기자회견'을 진행하고 시가행진을 벌였다.

제주거룩한방파제 단체 관계자는 "'제주평화인권헌장' 안에 들어 있는 차별금지법 독소조항(성적지향·성별정체성을 차별금지 대상으로 포함)이 제정돼서는 안 된다"며 "반대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고 끝까지 반대한다는 것을 알리겠다"고 말했다.



MG하나노래봉사단 재능기부 공연

하나새마을금고(이사장 고승효) 문화센터 노래교실 수강생을 중심으로 이뤄진 MG하나노래봉사단(단장 고승효)이 최근 온누리노인복지센터에서 재능기부 공연을 펼쳤다.

이와 함께 하나새마을금고는 홍삼음료와 간식을 제공했다.



한란라이온스클럽 주민센터 물품 전달

국제라이온스협회 354-G지구 한란라이온스클럽(회장 김정림)은 8일 제주시 노형동주민센터에서 운영하는 '솜뿍살레'에 두유와 수건을 전달했다.



해월당 봉려관스님 행적 힐링체험 평가회

(사)봉려관선양회(이사장 조명철)는 최근 제주도민을 대상으로 '2025년 해월당 봉려관스님 행적을 찾아 떠나는 명상·힐링체험' 평가회를 운영했다.



■기사제보
▷카카오톡 : '한라일보' 또는 '한라일보 뉴스'를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 064-750-2200 ▷문자 : 010-3337-2531 ▷이메일 : hl@ihalla.com
▶한라일보 유튜브 구독 바로가기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이         름
이   메   일
8295 왼쪽숫자 입력
비밀번호 삭제시 필요
사람과사람 주요기사더보기

기사 목록

한라일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