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 대 보행자 교통사고 잇따라… 2명 숨져
입력 : 2026. 06. 25(목) 13:10
양유리 기자 glassy38@ihalla.com
[한라일보] 제주에서 차 대 보행자 교통사고가 잇따르면서 2명이 숨졌다.

25일 제주소방안전본부와 서귀포경찰서, 제주동부경찰서 등에 따르면 전날 오전 7시 39분쯤 서귀포시 표선해수욕장 인근 도로에서 1t 트럭과 80대 여성 A씨가 부딪히는 사고가 발생했다.

이 사고로 A씨는 심정지 상태로 구조돼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끝내 숨졌다.

같은 날 오후 2시 38분쯤 제주시 화북2동 화북공업단지 인근 도로에서는 15t 덤프트럭이 50대 여성 B씨와 부딪히는 사고가 있었다.

B씨 또한 심정지 상태로 구조돼 병원에 이송됐으나 사망했다.

경찰 조사 결과 이들 운전자는 모두 음주 상태는 아니었던 것으로 확인됐다.

경찰은 정확한 사건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한라일보 기사제보
▷카카오톡 : '한라일보' 또는 '한라일보 뉴스'를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 064-750-2200 ▷문자 : 010-3337-2531 ▷이메일 : hl@ihalla.com
▶한라일보 유튜브 구독 바로가기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이         름
이   메   일
8106 왼쪽숫자 입력
비밀번호 삭제시 필요
사회 주요기사더보기

기사 목록

한라일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