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게살기운동 서귀포시협 야간방범
입력 : 2025. 11. 16(일) 23:00
김미림 기자 kimmirimm@ihalla.com
[한라일보] 바르게살기운동 서귀포시협의회(협의회장 정철남)는 지난 13일 회원 20여 명이 참여해 서귀포시 명동로 일대에서 대학수학능력시험 이후 느슨해질 수 있는 지역 청소년들의 안전 도모와 건전한 청소년 문화 조성을 목표로 '청소년 선도를 위한 야간방범 활동'을 벌였다.



제주시농협 감귤마라톤서 홍보부스

제주시농협(조합장 고봉주)은 16일 제주시 조천운동장에서 열린 '제21회 2025 제주감귤국제마라톤대회'에서 제주 농산물 가공품 홍보부스를 운영했다.

이날 홍보부스에서는 '제주레몬100'을 활용한 제주레몬수와 '발라먹차 제주골드키위' 크래커 시식 코너가 운영됐다.



한국자유총연맹 용담2동 환경정화 활동

한국자유총연맹 제주시지회 용담2동 위원회(위원장 고영희)는 지난 8일 제주공항 둘레길 일대에서 '2025 3차 풀베기 환경정화 활동'을 실시했다.

한국자유총연맹 제주시지회 용담2동 위원회는 취약계층 사랑 나눔 고추장 담기 행사, 자율 방범 활동, 클린하우스 정비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서귀포수협 한마음 여직원회 환우 지원

서귀포수산업협동조합(조합장 김미자) 소속 한마음 여직원회는 지난 13일 '제주바당 신선한 수산물 슛~ 할인전' 행사를 통해 마련한 백혈병·소아암 환우 지원 성금 350만원을 기탁했다.



한국중부발전 제주본부 보이스피싱 대응

한국중부발전 제주발전본부(본부장 심갑용)는 최근 공공기관을 사칭한 보이스피싱 범죄가 증가함에 따라 협력기업 및 일반 시민의 피해를 예방하고자 '기관사칭 보이스피싱 대응 매뉴얼'을 마련했다.

매뉴얼은 사칭 사기 시도 시 신속한 대응과 신고 절차를 안내해 실제 피해로 이어지기 전 차단을 돕고자 설계됐다.

제주발전본부는 협력기업의 피해 예방을 위해 다수가 이용하는 B2B 전자조달 시스템과 공식 이메일을 활용해 피해 예방 메시지를 전파하는 동시에, 신고(제보) 사례 및 증거를 취합해 고소 및 수사기관에 수사를 의뢰하며 범죄자 검거에 적극 협조하고 있다.



■기사제보
▷카카오톡 : '한라일보' 또는 '한라일보 뉴스'를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 064-750-2200 ▷문자 : 010-3337-2531 ▷이메일 : hl@ihalla.com
▶한라일보 유튜브 구독 바로가기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이         름
이   메   일
8086 왼쪽숫자 입력
비밀번호 삭제시 필요
사람과사람 주요기사더보기

기사 목록

한라일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