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십자사 새해맞이 취약계층 쌀 지원
입력 : 2026. 01. 08(목) 23:00수정 : 2026. 01. 09(금) 09:07
고성현 기자 kss0817@ihalla.com
[한라일보] 대한적십자사 제주특별자치도지사(회장 정태근)는 지난 5일 새해를 맞아 취약계층 시설 및 가정을 대상으로 백미를 지원했다.

이번 물품은 제주도내 아동보호시설, 노숙인시설, 장애인재활시설 등 유관기관 지원을 통한 취약계층에게 전달됐다.



새마을지도자오라동협의회 신년회 개최

새마을지도자오라동협의회(회장 고무성)는 지난 3일 '새마을중앙회 마을공동체 사업 우수상 기념식 겸 신년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 협의회원들은 최근 우수마을 공동체 경진대회 수상의 의미를 되새기고 지역 공동체 활성화를 위한 향후 활동 방향을 공유했다.



한화리조트 제주, 봉개동에 성금 기탁

한화리조트 제주(총지배인 이승용)는 최근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강지언)에 이웃사랑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이번 성금은 제주시 봉개동 어려운 이웃 지정기탁으로 전달돼, 봉개동 관내 취약계층의 생계비·의료비 등 긴급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삼양동 다문화가정과 함께하는 김장

제주시 삼양동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송신용)는 지난 6일 삼양동주민센터 주차장에서 다문화가정과 함께하는 김치 담그기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에는 주민자치위원, 다문화가정 등 3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함께 배추를 손질하고 양념을 버무리며 이웃 간의 정을 나누고 소통했다.



김영곤 위원장 도두동 이웃돕기 성금

한국자유총연맹 제주시지회 도두동위원회 김영곤 위원장은 지난 5일 제주시 도두동주민센터에 60만원을 기탁했다. 기탁금은 지역 내 저소득 어르신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김 위원장은 "어려운 형편에 놓인 어르신들께 작은 보탬이 됐으면 한다"고 했다.



■기사제보
▷카카오톡 : '한라일보' 또는 '한라일보 뉴스'를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 064-750-2200 ▷문자 : 010-3337-2531 ▷이메일 : hl@ihalla.com
▶한라일보 유튜브 구독 바로가기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이         름
이   메   일
8209 왼쪽숫자 입력
비밀번호 삭제시 필요
사람과사람 주요기사더보기

기사 목록

한라일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