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원돈 부시장 푸드마켓 1일 명예점장
입력 : 2025. 11. 04(화) 22:00
고성현 기자 kss0817@ihalla.com
[한라일보] 현원돈 제주시 부시장은 4일 일도2동 소재 사랑나눔푸드마켓·뱅크에서 위촉장을 받은 후 실무자들을 격려하기 위해 1일 명예점장으로 활동했다.

이날 현 부시장은 푸드마켓 이용자들에게 식품을 안내하며 애로사항을 경청한 후 매장 방문이 어려운 재가 대상자의 집을 직접 찾아 물품을 전달하기도 했다.





범방위 제주-전주 교류 환영간담회


법무부 청소년범죄예방위원 제주지역협의회(회장 고영두)는 지난 2일 제주시 노팅힐웨딩 컨벤션에서 전주지역협의회(회장 김홍식)의 제주 방문 환영간담회를 개최했다. 양 협의회는 지난해 협약을 맺은 이후 청소년보호 및 지도 프로그램 개발 및 시행에 관한 정보 공유 및 학교폭력예방·근절을 위한 사업교류, 지역 청소년 문화교류 활성화 정보 등을 논의하며 협력해오고 있다.





바르게 제주, 범도민 결의대회 개최


바르게살기운동제주도협의회(회장 좌중언)는 지난 3일 제주종합경기장 바르게 표지석 공원 일대에서 임원 5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안전한 제주! 바르게와 함께하는 범도민 결의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임원들은 안전문화 정착을 위한 범도민 의식개혁운동을 선도적으로 전개함은 물론 안전한 제주를 만들기 위한 퍼포먼스를 펼치며 결의를 다졌다.



■기사제보
▷카카오톡 : '한라일보' 또는 '한라일보 뉴스'를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 064-750-2200 ▷문자 : 010-3337-2531 ▷이메일 : hl@ihalla.com
▶한라일보 유튜브 구독 바로가기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이         름
이   메   일
8271 왼쪽숫자 입력
비밀번호 삭제시 필요
사람과사람 주요기사더보기

기사 목록

한라일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