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방시설협 제주도회 사랑의 쌀 기탁
입력 : 2025. 11. 06(목) 23:00
김미림 기자 kimmirimm@ihalla.com
[한라일보] 한국소방시설협회 제주도회(회장 고영준)는 지난달 31일 메종글래드 제주 크리스탈홀에서 열린 제3회 한국소방시설협회 제주도회 한마음 단합대회 개최를 기념해 초록우산 제주지역본부(본부장 김희석)에 사랑의 쌀 330㎏을 전달했다. 전달된 쌀은 취약계층 아동가정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봉개동새마을부녀회 고철 판매 수익 기부

제주시 봉개동 새마을부녀회(회장 윤현숙)는 최근 봉개동주민센터(동장 김형준)에서 성금 100만원을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강지언)에 기탁했다.

기탁된 성금은 지역 환경 정화 활동의 일환으로 캔·고철을 수거, 판매해 마련한 것으로 봉개동 지역 내 취약계층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혼디모영봉사단 해안 환경정화 활동

대한노인회 제주특별자치도 혼디모영봉사단(단장 김한종)은 6일 제주시 이호해수욕장 주변 해안가에서 환경정화 활동을 실시했다.



함덕의용소방대 아가의집 소방안전교육

제주시 함덕여성의용소방대(대장 강정임)는 지난 4일 장애인복지시설 아가의집을 찾아 직원과 장애인들을 대상으로 소방안전교육을 실시했다.



도재향군인회 참전유공자 주거환경 개선

제주도재향군인회(회장 김달수)는 최근 제주시 봉개동 소재 불우회원 가구 주거환경 개선 활동을 끝으로 올해 총 7차례의 주거환경 개선 사업을 마무리했다.

사업은 도내 형편이 어려운 참전유공자 및 향군회원 가정을 대상으로 벽지·장판 교체 등을 진행했다.



중앙꿈쟁이작은도서관 미술 프로그램

중앙꿈쟁이작은도서관(관장 이신선)은 지난 4일 성인 대상 미술 프로그램 '민화 살롱'을 시작했다.

이날 7명이 참여해 부귀영화의 상징인 모란도를 활용한 모란 리스를 그리며 민화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채색법과 붓 사용법, 민화 그리기의 순서와 기법을 익혔다.



■기사제보
▷카카오톡 : '한라일보' 또는 '한라일보 뉴스'를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 064-750-2200 ▷문자 : 010-3337-2531 ▷이메일 : hl@ihalla.com
▶한라일보 유튜브 구독 바로가기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이         름
이   메   일
8211 왼쪽숫자 입력
비밀번호 삭제시 필요
사람과사람 주요기사더보기

기사 목록

한라일보 PC버전
검색 입력폼